김해시 활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후 생명존중 및 복지사각지대 캠페인 활동 펼쳐
검색 입력폼
남원시

김해시 활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후 생명존중 및 복지사각지대 캠페인 활동 펼쳐

활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후 생명존중 및 복지사각지대 캠페인 활동
[남도기자협회] 김해시 활천동 행정복지센터는 18일 활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활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꽃무릇축제 행사 부스운영 및 복지사각지대 및 자살예방캠페인 활동 논의 및 우리동네 행복복지사업인 영양밸런스사업, 활천돌봄단 운영,내몸 내마음 레벨업 활천동 건강백세 교실 등 현재 추진사항 및 하반기 계획을 점검하고 위원들과 매칭되어 안부확인을 하는 복지대상자에 대해 서로 의견을 나누었다.

또한 지난 12일 자살예방의 날 행사를 맞이하여 자살예방활동을 위해 솔선수범하여 생명지킴이 활동에 적극 참여한 공로로 시장 표창을 수여 받은 손은순 위원은 생명지킴이 역할이 매우 중요하며 이번 일을 계기로 더욱더 다양한 지역활동에 앞장서고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회의가 끝난 후에는 활천동 마트와 공원일대를 돌며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생명존중 및 복지사각지대 캠페인활동을 진행했다.

신순옥 민간위원장은 “우리가 활동하는 만큼 많은 대상자가 지역자원과 연계되어 도움을 받게되어 너무 행복하다 .”며 “위원님들의 소중한 의견과 지혜를 모아 우리 자역의 복지 수준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함께 힘써 주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삼성 활천동장은 “ 활천동 지사협이 열심히 하시는만큼 주변에서도 알아주시는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다.”며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꾸준한 마음으로 봉사하시며 지역주민들이 다양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애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채연 기자 news@sisatopic.com
남원시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