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복지재단 서부노인종합복지관, 착한기업 232호점 “(주)아라팩” 현판 전달식
검색 입력폼
남원시

김해시복지재단 서부노인종합복지관, 착한기업 232호점 “(주)아라팩” 현판 전달식

'(주)아라팩', 오랜 기술과 신뢰로 이어가는 따뜻한 나눔

착한기업 232호점 “(주)아라팩” 현판 전달식
[남도기자협회](재)김해시복지재단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4일, 착한기업에 신규 등록한 232호점‘(주)아라팩’을 방문해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주)아라팩’은 김해 테크노밸리 산업단지에 위치한 자동차부품 제조 기업으로, 오랜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 내 실질적인 나눔을 실천하고자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해시복지재단 윤한훈 복지사업본부장, 정순미 관장, (주)아라팩 오병훈 대표가 참석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에 대한 뜻을 함께 했다.

㈜아라팩 오병훈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만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작지만 꾸준한 힘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착한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해시복지재단 윤한훈 복지사업본부장은 전달식에 함께하며 “(주)아라팩의 따뜻한 나눔이 지역사회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내 어르신 지원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다양한 사회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지역 내 기업의 자발적인 기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는 ‘착한기업’ 나눔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기타 복지관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으로 하면 된다.
박채연 기자 news@sisatopic.com
남원시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