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추석 명절 맞아 관광기념품점 특별 기획전 개최 9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 전 품목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 증정 박채연 기자 news@sisatopic.com |
2025년 09월 19일(금) 10:27 |
![]() 추석기획전 포스터 |
이번 기획전은 창원컨벤션센터(CECO) 내 경남관광기념품점에서 진행되며, 매장 내 전 품목 10% 할인과 함께 엄선된 추석 기획상품 20종에는 15%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매장에는 추석 기획상품 20종을 중심으로 한 특별 전시·판매대가 설치되어 방문객들이 한눈에 선물세트를 비교·구매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기획전에는 함양 산양삼한뿌리그대로, 하동 손덖음차, 통영 해통령시그니처세트, 진주 실크커피, 거제 훈제굴 등 경남 시군의 대표 특산품 20종이 참여한다. 건강식품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준비되어 명절 선물 고민을 덜어줄 예정이다.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도 준비했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미더덕 어간장, 칼칼육수 세트, 실크 커피 등 1만 5천 원 상당의 사은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감조은 식초 프리미엄, 고자미 참기름 선물세트 등 3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상원 경남도 관광개발국장은 "이번 추석 기획전을 통해 경남의 다양한 특산품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도민과 관광객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들로 다채로운 기획전을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박채연 기자 news@sisatopic.com